교회소개

  • 홈 >
  • 교회소개 >
  • 교회소개

“기쁘고 즐겁고 행복한 교회”

    
  영길 교회는

우리의 주인이 되시는 하나님의 원대하신 계획 속에서,

  매순간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이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사람을 귀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성도와 이웃이 모두 행복하도록 힘쓸 것입니다.



1) 하나님을 예배하는 믿음의 공동체

 예배는 하나님을 향한 '믿음의 응답'이며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의 통로'입니다. 하나님을 예배할 때는 특정 공간이나 방식보다는 '예배자의 마음과 삶'이 중요합니다. 모여서는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흩어져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드리는 삶을 사는 것을 강조합니다. 

 

2)아이들을 기쁨으로 가르치는 소망의 공동체

 주일학교는 교회와 사회의 미래입니다. 여기에는 영유치부, 유초등부, 중고등부, 청년부들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 주일학교 아이들을 사랑으로 잘 가르쳐서 올바른 신앙을 교육하고, 바른 인성을 갖게 하며, 나아가 미래의 주역으로 쓰임 받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3)성도들을 행복하게 하는 사랑공동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께서 사람의 아들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땅에서 예수님은 고통 받는 사람들을 긍휼히 여기시며 늘 함께하셨습니다. 우리도 그 예수님을 본받아 한 사람을 가족과 같이 귀히 여기며 '요람에서 천국까지' 따뜻하게 보듬을 것입니다. 

 

4)온 세계의 사랑과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공동체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기억합니다. 잃어버린 영혼이었다가 구원받은 우리는 국내외에 아직도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파할 것입니다. 

 

5)이웃과 즐거워하며 교제하는 공동체 

 예수님께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계명을 주셨습니다. 우리가 누리고 있는 모든 것도 더 많은 사람을 섬기라고 주신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믿습니다. 이에 따라 교회를 개방하여 탁구교실, 카페, 하늘공원 개방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들과 늘 소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