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요청

  • 홈 >
  • 커뮤니티 >
  • 기도요청
기도요청
2022년 09월 18일 대표기도문 정대희 2022-09-18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25

http://yeonggil.onmam.com/bbs/bbsView/33/6146510

[이종호 장로]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을 자녀로 삼아주시어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빛의 자녀로 살아갈 수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희들에게 입이 있은들 어찌 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표현할 수 있겠습니까, 오늘 주님의 성일을 맞이하여 주님 전에 예배드리러 나왔사오니 저희들이 드리는 예배를 기뻐 받아주시옵소서.

 

하나님을 예배하는 이 기쁘고 좋은 날 저희들의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할 수 있도록 성령께서 주장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에 합당치 못한 생각이나 마음으로 주님의 영광 가리지 않도록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지나간 한 주간 돌이켜 볼 때에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시게 해드린 일들이 너무 많습니다. 저희 인생들의 아집과 욕심, 세상에서의 재물, 저희들이 살아오면서 하나님보다 우선 순위에 있었던 모든 것들을 이 시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시간을 통하여 죄 사함을 받고 은혜의 보좌 앞으로 담대히 나아갈 수 있는 큰 믿음을 주시옵소서. 하나님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아직도 코로나가 끝나지 않고 저희들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물가가 높습니다. 경제가 어렵습니다. 이 나라를 책임지고 있는 책임자들이 분열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각자가 그 있는 자리에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하여서 이 어려운 난국을 슬기롭게 잘 극복해 낼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자리에 세워주신 영길 교회 공동체를 기억하여 주시고 저희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맡은 바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게 하여 주셔서 어두운 세대에서 구원의 방주의 역할을 잘 해낼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성령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을 붙들어 주셔서 저희들이 그 말씀을 들을 때에 아멘으로 받아 한 주간 승리하며 살게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의 생명이 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복되고 거룩한 주일 아침 하나님 앞에 예배하게 하시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저희들을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시고 이 세상에서 하늘에 소망을 둔 천국 백성으로 살게 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며 세상 풍조를 따르는 삶을 살지 않게 하시고 세상과 구별된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의 삶에 주인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저희들이 세상에서 굳게 붙잡고 내려놓지 못하고 있는 때로는 하나님보다 우선 순위에 있는 우상 숭배의 모든 것들을 저희 마음 속에 가득 찬 자기의 의와 고집과 욕심을 내려놓게 하시고 겸손히 주님만을 바라며 주님만을 경외하며 하늘에 소망을 두고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에게 성숙한 믿음의 사람들로 변화시켜 주시고 저희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에 귀하게 쓰임 받는 복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말씀따라 우리의 삶과 주변에 가정과 교회와 이사회가 그리스도의 영광이 저희들을 통해 열매를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말씀을 대언하여 주실 목사님을 통해 능력의 말씀만이 선포되게 하여 주시옵시고 깨달음의 지혜를 주셔서 주님이 주시는 위로와 소망을 얻게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의 한마디도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시고 그 말씀을 온전히 순종하여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는 복된 믿음의 천국 백성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의 시종을 주님께 부탁드리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기도요청] 수험생들을 위해 정대희 2022.09.25 0 70
다음글 [기도나눔] 유일한 소망 예수 정대희 2022.09.14 0 139